1. Player 브레인 생성
- Player Brain 파라미터 살펴보기
BrainParameters
Space Size : 관측한 횟수 (Agent 스크립트에서 6번 저장을 하도록 했으니 6으로 설정)
Stacked Vectors : 다양한 관측이 가능 ( 성능이 떨어짐)
Vector Action
Space Type : Continuous로 변경
Space Size : 입력 통로는 2개로 설정했음 (가로, 세로)
- Axis Continuous Player Action설정
사용자가 입력한 방향을 입력받기 위해
- Brain 등록
만든 Brain등록
아카데미가 브레인을 통제하게 됨
Player에게도 브레인 등록
테스트 사용자가 키보드로 움직임
2 Learning브레인 생성
ML-Agents -> LearningBrain생성
LearningBrain 파라미터 설정
SpaceSize : 6 설정
SpaceType : Continuous
SpaceType : 2 설정
Player는 브레인을 playerBrain에서 LearingBrain으로 변경해준다.
이제는 사용자가 아닌 인고 지능 학습활동으로 움직일 것이기 때문에
Academy설정
생성한 Brains 두 개를 등록해준다.
Control : 외부 파이썬 프로그램(텐서 플로우)이 통제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체크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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