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카테고리를 찾기어려워서 개발하다가 생각난 부분이기에 이쪽에다가 쓴다. ExtensionMethod라는 스태틱 클래스를 만드는게 여러모로 편리하다고 생각했다. 일단 사용정의는 데이터를 확장시켜사용하는? 밑에 코드사진을 보면 이해가 될 것 같다.
ExtensionMethod은 어떻게 활용?
활용하기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Table데이터들이다.

저장된 테이블의 데이터를 키값으로 호출하기 위한 메서드이다.
클릭하는 히어로의 데이터를 받기위해 만들었다.
호출방법

호출하려는 히어로의 넘버를 통해 원하는 데이터를 불러온 후 그데이터를 알맞게 사용한다.

'삽질&복습(연습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백그라운드 시간 흐름 테스트 (Unscaled Time, FixedDeltaTime, RealTime) (0) | 2020.07.30 |
---|---|
유니티_복습) 오브젝트 풀링하기 (1) | 2019.05.08 |
복습)C#,유니티 제네릭 (0) | 2019.05.04 |
삽질) 물리연산의 체크사항, 레이캐스트 (0) | 2019.05.02 |
복습) C# 델리게이트 (0) | 2019.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