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미너 효과 UI 



내가 제작하고 있는 게임은 공격액션을 한번 취할때마다 한칸의 스테미너를 소모한다 

위 그림에서 알수 있듯이 연속적으로 3번 사용가능하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공격을 할 수 있도록 스테미너가 채워진다.

삼 등분으로 나누어 회색게이지가 한 칸찰 때마다 주황색 게이지가 채워지는 형태로 스테미너 HudBar를 구현했다.


필요한 이미지

이미지는 총4개 

1) 아무것도 채워지지 않은 상태를 표시하기 위한 배경

2) 점점채워지는 회색게이지바

3) 한칸씩 채워질 주황색 게이지바

4) 명확한 표시를 위한 3칸 나눔선


회색 게이지바는 시간초로 계산하여 매초마다 계속해서 증가시켜주고 

주황색게이지바는 2초의 한 1칸씩 6초후에 3칸이 된다. (maxguage는 6초)

이미지 위치를 다르게 놓고 보면 좀 더 명확하게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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