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선택

 

선택하는 직업의 캐릭터의 림 라이트를 적용해서 어떤 캐릭터가 선택되었는지 표현하도록 했다.

잘 안보이는 것 같기도..

 

몬스터 피격

몬스터 피격도 어떤 몬스터가 피격당했는지 표현되도록 했다.

 

여러 몬스터들을 피격한 경우

 

 

 

몬스터는 몸통전체가 같은 메테리얼로 적용되어있어서 몸통 Renderer로 한 부분만 알고 있으면 되지만 히어로 캐릭터 같은 경우는 머리, 몸통, 팔다리가 모두 분리되어있다. 아마도 부위마다 변경이 가능한 리소스라 나뉘어있는 듯하다.

 

모든 몬스터들은 같은 메테리얼을 쓰기때문에 메테리얼을 바꾸면 피격당하지 않은 몬스터들도 림 라이트 효과가 들어간다.

 

피격당한 몬스터의 메테리얼만 바꾸도록 MaterialPropertyBlock를 사용했다. 

 

(MaterialPropertyBlock의 대한 내용은 따로 정리 해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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