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만들어 놓은Blendspace를 끌어다 놓고, OutputPose - Result에 링크

compile하면 blendspace노드에 그리드 형태가 나온다.

2. Angle,Speed변수를 생성하여 값 셋팅

3. 사용하려는 캐릭터 블루프린트의 AnimationMode : UseAnimationBlueprint로 변경
AnimClass : 적용하려는 ABP로 변경

4. EventBluePrint함수에서 pawn정보(각도,이동속도)를 가져와서 애니메이션을 동작하도록 할 수 있다.
TryGetPawnOwner : 현재 pawn owner
GetVelocity : speed값을 셋팅하기 위한
VectorLength : 벡터의 속도 값만 필요(float)

'언리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TextBlock 셋팅 방법 (0) | 2025.04.05 |
---|---|
unreal) blend space (0) | 2025.01.01 |
unreal) Animaion Blueprint Blend (0) | 2024.12.31 |
unreal) camera lag (0) | 2024.12.23 |
unreal) TSubclassOf<class ~> (0) | 2024.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