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GetWidgetFromName으로 위젯 찾기

TextBlock = Cast<UTextBlock>(GetWidgetFromName(TEXT("TextBlock_00")));
if(TextBlock != nullptr)
{
    TextBlock->SetText(FText::FromString("abc"));
}

 

2. 바인딩 매크로 사용하기

UPROPERTY(BlueprintReadWrite, meta=(BindWidget))
UTextBlock* TB_Test;

UPROPERTY(BlueprintReadWrite, meta=(BindWidgetOptional))
UTextBlock* TB_Test2;

 

- 이름이 "TB_Test"인 위젯을 찾는다.  BindWidget  없으면 크래시

- 이름이 "TB_Test2"인 위젯을 찾는다. 없어도 통과

'언리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Blendspace : AnimGraph 에서 사용하기  (0) 2025.01.01
unreal) blend space  (0) 2025.01.01
unreal) Animaion Blueprint Blend  (0) 2024.12.31
unreal) camera lag  (0) 2024.12.23
unreal) TSubclassOf<class ~>  (0) 2024.12.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