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진행하다가 조합 표를 누르면 전체 조합 표를 볼 수 있도록 만들었지만 게임을 진행하다가 사용자가 더 편히 현재 어떤 히어로가 존재하며 어떤 클릭한 히어로만의 조합 표를 보여준다.
현재 진행상황으로는 히어로가 스폰될때마다 히어로 테이블에 저장된 데이터를 입력받는다. 그리고 던전에 추가됐다는 것을 인게임 매니저에게 알리고 있다. (딕셔너리의 자기 자신의 스크립트와 오브젝트를 추가한다)
조합표 데이터 로드_7
그런데 히어로 조합 표는 히어로를 클릭했을 때 자기 자신이 베이스 재료인 경우인 조합 표들을 나열해야 한다.
즉 클릭한 히어로가 nMaterial1인 경우의 조합표들을 보여주면 된다. 2번인 warrior를 클릭하면 nID가 9번, 11번, 18번, 19번 조합 표를 출력하면 된다.
사실 현재 던전에 있는 히어로들은 전에 작업해서 쉽게 받아 올수 있었지만 나 자신이 베이스 재료인지는 테이블 다운로드할 때 자료구조를 조금 추가가 필요했다.
추가적으로 위 처럼 만들어주고 베이스 재료만 따로 또 저장했다.
그리고 히어로를 클릭하면 클릭한 히어로의 sprite이미지와 이름, 그리고 이미지의 알파 값을 높여 현재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클릭한 히어로는 인게임 매니저에서 따로 찾지 않는다 (있으니까 클릭한 것이기 때문)
그리고 두번째 재료가 존재하는지 찾는다. 여기서 문제점이 발생했다. 두 번째 재료를 찾는 과정으로 인게임 매니저에서 현재 보유하고 있는 히어로들을 찾는데, 만약 여기서 베이스 재료가 세 번째 재료가 같은 히어로라면?
그러면 현재 보유한 헤어로가 1개여도 중복된 히어로들은 모두 있다고 표시해줄 것이다. 그것을 막기 위해서 히어로가 생성하때 각 오브젝트의 새로운 고윳값을 생성하게 했다. 그렇게 그 고윳값을 제외한 히어로들을 찾도록 했다.
그리고 조합표가 상위등급을 만드는 재료가 2개가 필요한 히어로도 있고 3개가 필요한 히어로도 있다. 각각 필요한 히어로 조합만 표시해주기 위해!=0이 아닐 경우에 밑에 재료를 업데이트해주도록 했다. 그리고 그 조합 리스트의 위치 값을 변경해 오른쪽 정렬하도록 했다.
-진행상황
-미완료 상황
- 추가적으로 상위등급 활성화된 결과 sprite는 조합이 가능하다고 알리는 이펙트효과를 주고
- 결과를 제외한 2성이상 조합표리스트에 마우스를 올리면 그조합표의 어떤 조합표로 제작됐는지 표시해주는 미니 조합표도
- 완료된 조합표를 클릭하면 캐릭터 교체작업 모든재료를 풀에 넣고 조합결과 히어로를 생성하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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