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들이 공격할 때 와 몬스터가 죽을때 효과를 넣었다.
-몬스터가 피격 당했을 때
1. 머테리얼값 조정, 2. 체력 40%이하 체력바 초록색 -> 빨간색
- 몬스터가 죽었을 때
몬스터의 soul 값을 출력해주고, 파티클을 실행한다. (죽음과 동시에 InGameMng -> soul값 갱신
몬스터는 풀링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파티클과 soul표시 애니메이션도 같이 풀링스크립트에서 죽었다고 판단되는 몬스터의 위치에서 실행한다.
-히어로 이팩트
원거리 공격 히어로들 각각 특징의 맞는 파티클을 넣줬다. 궁수는 방향계산으로 적의 위치를 계산해서 화살의 방향을 바꿔준다.
- 스테이지(던전 선택) 씬
팝업오브젝트는 한개로 공유하고 선택하는 내용과 제목을 변경하도록 설정했다.
-추가적으로 맵을 타일을 던전 진입 시 생성하는데 몬스터의 경로를 그려줬다. 그리고 나머지는 타일 이미지는 랜덤으로 배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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