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히어로 랜덤생성

던전을 입장하면 캐릭터가 가장 낮은 등급의 히어로들이 웨이드마다 랜덤으로 스폰된다.  인 게임 매니저(인게임의 진행되는 상황을 알 고 있는 클래스)에서 스킵버튼을 누르거나 웨이브시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몬스터 생성과 히어로를 랜덤 생성한다. 그 스크립트에서 아래 In_CreateObj클래스(히어로,몬스터들을 직접적으로 생성하는 클래스)의 함수를 호출한다.

대충 진행되는 구조 순서는 이렇게 된다.

1. 웨이브스킵 or 웨이브 시간 히어로 생성 호출(히어로 몇명 만들 건 지)

2. ExtensionMethodw.class의 접근해서 스폰할 히어로의 랜덤 값(랜덤스폰이기 때문 / 히어로의 넘버)

3. 실제 생성 캐릭터가 자식으로 들어갈 부모위치

4. 던전 중앙에서 스폰되니 다시 한번 위치를 잡아준다. (정해 놓은 위치4가지 중 랜덤으로)

5. 인 게임의 히어로가 추가 되었음을 알리기 위해 히어로 딕셔너리의 추가해준다. 

 

In_CreateObj.class

이 메서드를 호출 할때 일단 몇명의 히어로들을 생성할 것인가, 그리고 웨이브마다 어떤 특정 이벤트를 넣을 것인가(나중의 특정 상황이 주어질 수 도 있으니 일단 넣어놨다)

히어로 생성할때 그 넘버값도 같이 보내는 이유는 히어로의 생성과 동시에 오브젝트의 이름을 같이 변경해 주기 위함이다.

네 번째순서의 히어로 위치를 정할 때 코루틴으로 사용한 이유는 캐릭터가 생성될때 이펙트의 진행과 동시에 캐릭터가 생성되는 느낌을 주기 위해 약간의 딜레이를 주었다. 

Define.class
히어로의 생성위치 4개를vector배열로 가지고 있음(랜덤 위치)

 

-현재까지 진행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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