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레드시트를 이용해 테이블을 가져오는것 까지 완료했다. 이제 데이터를 통해 게임씬에 적용시켜야한다. 

2. 조합표 구성

첫 번째로 구현 한것이 조합표 (어떤 캐릭터와 캐릭터가 있어야 조합을 할 수 있는지를 유저에게 알려주기 위한 표이다.) 이 조합표는 인게임에서 던전에서 게임중에 언젠든지 클릭하면 볼 수 있다. 

일단 캐릭터 등급은 기본적으로 생성되는 1성 캐릭터와 조합으로 만들 수 있는 2성과 3성으로 구성되어있다.

조합표이기 때문에 1성은 제외하고 2성과 3성으로 sprite를 구성

조합표(테이블 로드되기 전)

구성은 위 이미지처럼 이렇게 되고 당연히 조합리스트들이 한 배경에 담지 못하기 때문에 UI Panel(Sofr Clip), UI Scroll View를 통해 드래그하여 다음 리스트들을 볼 수 있도록 처리했다. 테이블이 로드되고 캐릭터의 해당하는 조합구성이 넣어지도록 했다.

캐릭터sprite이름을Herotable nID값을 통일하여 해당 데이터의 맞게 고유값으로 처리했기 때문에  이미지 이름을 또 찾을 필요가 없다.

enum eHero

-실제 테이블 데이터와 비교

Comb Table
데이터 로드된 조합표

또 2성은 3번째 조합재료가 없다. 그렇기 때문에 데이터값이 0이되면 오브젝트를 비활성화 하도록 처리했다.

 

-현재까지 진행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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