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UI 2D 조합디펜스게임
예상 개발기간 : 3주~4주
게임소개 : 랜덤으로 생성되는 캐릭터를 조합(강화)하는 디펜스게임
1. 테이블구성
해당 타입의 맞게 스프레드시트를 통해 데이터를 불러와 표시하려고 한다.
config : 버전 등
stage : 스테이지 데이터들을 가지고 있는 테이블
Hero : 캐릭터 능력치
Comb: 조합테이블
캐릭터들은 nID를 통해 관리하고 싶어 hero,comb 테이블 각각 다르지만 ID를 고유값으로 설정했다.
사실 이렇게 초기셋팅은 해놨지만 구현하다가 바뀔수도 있을것 같다.
파일은 스프레드시트의 키값과 주소를 문자열을 파싱해여 Json형식으로 받아 데이터형식으로 받는다.
이 테이블은 각각 Table.class를 생성했고, TableMng.class를 통해 테이블을 요청했을때 해당하는 테이블 데이터를 리턴하도록 만들었다.
그리고 게임시작할때 한번 모든 테이블과 데이터들은 로드된다. 이 테이블이 다운로드되는 시간을 로딩신으로 구현할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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