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게임은 테이블이 2D프로젝트보다 확실히 많았다.
Config,
Hero,
NPC,
Monster,
Weapon,
Armor,
ItemPotion,
ItemGem,
ItemETC,
Quest,
Conversation,
Message,
일단 이정도이고, 작업하다가 컨텐츠가 늘어날 수도 있겠다.
모든 테이블의 항목들은 nID의 고윳값을 가지고 있고, 그 테이블의 데이터를 항목에 따라 분류가 필요한 부분은 enum을 사용해 분류하도록 했다.
예를 들어 각 무기들은 nID는 4000번대이고 eWeaponType으로 무기 타입을 분류되도록 했다.
이런식으로 Type으로 분류가 필요한 데이터들을 enum설정하여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얻어 올수있도록 구성을 했고, 실질적인 구현부에서는 잘해봐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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