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비 씬
저장 데이터를 3개의 슬롯으로 형식으로 놓고 저장, 삭제하는 방식으로 UI를 만들었다.
그리고 "새로운 영웅을 만드시겠습니까"라는 "예", "아니오"로 선택하는 팝업창은 출력되는 문자열과 실행될 함수를 델리게이트로 넘겨서 팝업창은 동적으로 생성되고 다시 한번 사용할 때는 재활용된다.
한번 생성하고 재활용한다.
데이터가 있는 경우는 현재 데이터중 유저ID,직업,레벨,골드 주요 정보만 출력된다.
'포트폴리오 와 제작게임 > 3D 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RPG게임_프젝) 플레이어와 상호작용(인터렉션) (0) | 2019.06.27 |
---|---|
3DRPG게임_프젝) 인게임 UI_04 (1) | 2019.06.18 |
3DRPG게임_프젝) 직업선택/캐릭터커스텀아이징_03 (0) | 2019.06.16 |
3DRPG게임_프젝) 테이블셋팅_01 (0) | 2019.06.12 |
3DRPG게임_프젝) 형상관리Tortoise SVN_00 (0) | 2019.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