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게임이기에 플레이어는 NPC는 몬스터 등 상호작용할 객체들이 많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페이스 인터렉션을 만들어 사용하면 꽤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일단 플레이어와 상호작용하는 기본들이다.
1. InterType : 인터렉션타입 (NPC, 몬스터, 아이템 루팅 박스 등등
2. enable : 이 객체와 플레이어가 인터렉션을 사용할수 있는지 상태 체크용
3. InterString : 나는 그 객체를 상호작용 시도할 수 있다는 상태를 보여주기 위함으로 썼다.
4. sInterPlayerAni : 이 객체를 만났을 때 플레이어가 취하는 애니메이션들을 가지고 있다.
5. ShowInter() : InterString과 마찬가지로 이상태가 되면 객체가 발생하는 행동들이 있다.
6. ActionKey() : 5번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2번 조건이 true이고 플레이어가 액션키 버튼을 누르면 실행되는 행동
7. EndIter() : 인터렉션이 끝난 후 처리
8. NonShowInter() : 5번과 반대되는 경우
사용
NPC와 대화

1. InterType : NPC(대화하기)
3. InterString : 대화하기
5. ShowInter() : NPC 손 흔들기 애니메이션, 인터렉션 UI상태 true
6. ActionKey() : 5 플레이어가 F키 누르면 NPC는 대화하는 애니메이션을 작동하고, 퀘스트 창을 출력 , 카메라 줌인
7. EndIter() : 퀘스트 창 닫고, 카메라 줌아웃
8. NonShowInter() : 인터렉션 UI상태 false
생활컨텐츠 : 벌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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